Overblog
Edit post Follow this blog Administration + Create my blog
The Love of Simonsen 185

역배 배팅(Opposite bet)이란 무엇인가?역배 배팅이랑 배당률이 높은 약세에 놓여 있는 팀에 배팅을 하는것을 두고 역배 배팅이라고 합니다. 달리말하자면 고

골드라임 먹튀 ?? 걱정말고 재테크

혹시 이웃님들께서는 주식이나 마진거래 혹은 해외선물 거래 같은 투자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마진거래도 상당히 많은 분야가 있죠 fx시스템이나 마진거래 골드라임 먹튀 등 여러 고민이 있었어요.


저는 아무래도 그런 부분에 대한 투자는 처음이다 보니까 가입점 에서


혜택 및 무료로 컨설팅을 해주시는 점과 1대1로 맞춤 전문가가 상주 및 상담 해주시는점이 가장 크게 와닿았습니다ㅎㅎ

저는 사실 크게 돈 욕심은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사실 그렇게된 이유가 사실 여유가 어느정도 있는 집안 사정이 한몫했죠.

그런데 제가 고등학교 3학년경에 어머님이 투병을 하시게 되면서 집안이 한번에 무너지게 되고 오년 후에는 아버지가 몸이 편찮으셔서 또한번 위기를 겪고나니,

뭐든지 여유가 있어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까 저도 손실을 보는 것 보다는 소액이라도 확실하게 수익을 보는게 가장 중요했습니다.


또한 차근차근 모아서 조금 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자녀가 되는게 항상 꿈이었습니다.

하지만 평범한 직장인인 저로써는 사실 제 생활비와 보험 및 적금으로도 생활이 빠듯한게 현실이었죠..

그렇다보니 알게된 방법이 소액 및 24시간 투자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이었습니다.


가입점 전문가 분께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 하다는 것을 가르쳐 주셨고

방법 또한 쉽게 이해할때까지 맞춰서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소액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목돈까지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부분 주식이나 해외선물도 도전해보았으나, 사실 초보자인 저에게는 너무 어렵더라구요..ㅋㅋ

저한테는 검증된 업체가 가장 중요했어요 코인월드나 골드라임 먹튀 같은 경우에도 사실 사실무근인 이야기 더라구요.


혹시 이웃님들 중에서는 주식이나 해외선물로 투자를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실까요?

저는 아버지가 주식으로 큰 손해를 보신 바람에 사실 주식 쪽은 막연하게 두렵기도 하며, 거부감이 상당한 부분 있었습니다.


어머니가 아프셨을때, 아버지의 투자 실패로 거진 2배가량 더 힘들었던 경험 떄문에 사실 생각하고 싶지도 않은 투자 중에 하나이기도 했구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주식으로 손실을 보신 분이 계실까요?

주식이라는게 사실 너무 어려워서 저같은 일반인이나 소위 말하는 개미들에게는

이익을 내기가 상당히 힘든게 현실 이잖아요..


그렇다고 전문가분들의 리딩이나 컨설팅을 받기에는 금전적인 부분이 많이 소요가 되는 편이기도 하구요..

그렇다보니 저는 무료로 컨설팅과 리딩을 받을 수 있는 가입점 에서 투자라는걸 배우고 있습니다!!




코인월드나 골드라임 먹튀 같은 부분 걱정 없이

소액으로투자해서 소소하게 계속 수익이나면 목돈을 마련해서 부모님 해외여행을 한번 보내드리는게 제 작은 꿈입니다.

제주도 말고는 요즘 그 흔한 해외여행도 한번 못 다녀오시고 항상 고생만 하시는 부모님을 보면 한없이 부족한 자식이 된 것 같아 항상 죄스러운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효도를 하고 계신가요? 제가 항상 느끼는 거지만 효도는 빠르게 많이 할 수록 후회가 없고 행복은 커지는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도 저처럼 늦게 시작하지 마시고 용기를 내셔서 한번 도전해보셔서 부모님께 해외여행 선물 한번 어떠실까요?

사이트 검증 누구 보다 아이같이 웃음 지어보실 부모님 생각하면 한번 용기내서 도전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Share this post
Repost0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
Comment on this post